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고객센터
왜 이렇게 숨이 막히는지 모르겟습니다. 여름이라 더욱 그런것 같아요 집에 에어컨을 틀어야 하는데 전기세때문에 망설여지네요.웬만한 더위라면 좀 참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날씨가 더우니까 체력도 약해지고 계속 졸리기만 합니다. 그래도 정신을 차리고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상하게 아무리 물을 마시고 목을 축여도 제대로 더위가 가시지 않는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이용해요. 카드를 이용하는 장점은 내 수중에 돈이 없어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는 유용함이 아닌가 싶어요 보통은 대부분 사람은 신용카드 자체가 통장잔고 없어도 한달 외상으로 이용할수 있잖아요
특히 급하게 사용해야 할때 이번달에는 안정적으로 이용할수 있어요 오히려 다른사람들은 빚을 늘리기 싫어서 카드를 만드는 것을 꺼려하고 있습니다.
괜히 카드 만들어서 내가 빚만 더 잔뜩 지는것은 아닌가 하고 불안해 하는 것이죠 하지만 정말 급하게 필요할 돈이 있을때는 신용카드가 있어서 그나마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문의할 내용이 하나둘씩 생겨요 그래서 제일 편한것은 고객센터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해서 해결하는게 가장 유용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홈페이지로 우리가 이메일을 남기고 채팅봇으로 나의 불편사항 요청사항을 남기긴 하지만 이게 제대로 처리가 되는것인지 고객입장에서는 궁금할 때가 있거든요
그런데 어쨋든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과 전화통화를 통해서 해결을 하면 그래도 안정적으로 내 요청사항을 전달했구나 하는 안도감을 쉴수 있어서 좋은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이제는 오픈뱅킹으로 이용할수도 있고 정부지원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내가 가진 카드의 이용한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월별로 내가 얼만큼 사용하는지 명세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내가 신한카드를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자주 하는 질문 리스트를 보면 이용한도도 많이 물어보고 카드이용금액 확인 카드분실 카드별 서비스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한payfan 사용방법등 다양한 질문사항에 대한 답변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외에 내가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상담내역과 원격지원도 가능하고요 이메일로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질문을 해도 좋습니다.
기타 대표전화로는 1544-7000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셔도 됩니다. 음성인식 ars 1661-7000번등 나한테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용안내는 종합적인 안내 메뉴얼인데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서 개인 신용카드 업무 안내나 아니면 소비자 피해방지 금융소비자들에게 유용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르 한후 누르는 ars 단축번호 1번을 누르면 결제대금조회 가상계좌 및 입금확인 그외에 결제일변경등을 통한 업무를 확인할수 있음으로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번호에서 여러가지로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