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홈페이지 이용하기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이라고 하면 신용카드 한장 이상씩은 꼭 가지고 다닐거에요 어떤사람들은 오히려 카드를 많이 가지고 다니면 소비가 많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일부러 현금만 가지고 다니는 사람을 많이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금만으로 생활하기에는 갑자기 돈이 나갈때가 있거든요
그런데 당장 통장에 잔고가 없다고 하면 어떻해야 할까죠 일단 빚으로라도 급한불은 꺼야 하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자신의 신용카드를 한장 정도는 소지해야 한다고 생각을 해요
물론 소비 조절을 위해서 여러개 다수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은 내가 자제나 절제가 안된다고 하면 위험하지만 한두장의 카드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카드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결제를 하기도 하는데요 우리가 항상 카드를 사용하면서 조심해야 할 사항은 조심하는게 상책인것 같아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하는 것은 어떤가 싶어요
우리가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가지 내가 예기치 못하는 다양한 사고에 휩쓸릴수 있는것이죠 카드 분실이라든가 아니면 기타 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있을수 있잖아요
내 카드 결제일 변경 그리고 카드 내역에 대한 확인 그리고 카드 한도등 다양한 서비스를 위해서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kb국민카드 사이트에 바로 접속을 합니다.
메인 페이지에 가면 팝업이 뜨는데요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신청 메뉴가 뜹니다.
온라인 신청기간은 2021.2.1일 부터 3.14일까지 임을 알수 있습니다
사용내역 잔액 유효기간 확인과 그리고 kb국민카드로 신청을 하면 된다고 되어있네요
그외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카드이용내역과 결제예정금액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타 분실신고 신규로 카드를 신청할경우 카드 사용등록을 해야겠지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메일 채팅 상담 다 가능하고요 해외이용시에는 종합안내를 신청해주세요
국민카드로 인증서 등록과 사용방법등도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그외에 분실신고 가맹점 승인은 1588-178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개인회원인 경우 상담원 연결을 0번 그리고 카드 사용내역조회 입금처리여부 확인은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다양한 경우에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모든 메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