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먹고 설사
누구나 술을 많이 먹습니다. 나는 먹기 싫은데 억지로 먹는 사람이 간혹잇구요 하지만 직장을 다니다 보면 나도 모르게 술을 취하게 되어있습니다. 일을 끝내고 회식을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합니다.
그런데 회식할때는 좋은데 술을 다먹고 나서 그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면 정말 배가 아프거나 출근해서 설사를 한적이 누구에게나 있을것입니다 저 또한 그런데요 항상 그날밤에 삼겹살이나 맛있게 먹고나서 배가 아픈거에요
그래서 그때 삼겹살에 탄거랑 같이 술을 먹어서 그런지 그다음날 속이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그후에는 이제 다시는 술안마셔야지 했는데 이게 또 제대로 안되는 경우도 많이 잇습니다. 정말 술은 건강에 안좋아서 이제 줄여야지 하는데 잘 안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술먹고 나서 설사도 하게 되는데요 그러니까 술과 함께 뭘 같이 먹었느냐에 따라 다른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조심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내가 뭘먹었는지 그리고 항상 조심스럽게 먹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건강에 따라서 내가 몸이 건강하면 이런 모든것도 잘 버티고 그다음날 아무문제 없이 업무에 수행할수가 있는데요 내 몸이 아프고 하면 아무리 술을 마셔도 몸이 안좋은것을 알수 잇습니다.
그래서 설사가 나온다면 일단 술을 좀 자제하거나 아니면 술먹고 나서 숙취약이나 이런것을 같이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내 건강에 문제가 있을수도 잇으니 앞으로 술은 좀 자제하는게 좋겟습니다.
댓글